아이지에이웍스2022년 3월 10일1분 분량모바일인덱스로 바라본 모바일 앱 게임 시장 OverviewReport Summary- 흥행작 부재? 시장 성숙기? 국내 모바일 게임 사용자, 설치 건 수 하향세- 전체 모바일 게임 앱 사용시간도 하향세, 10~30대 사용시간 감소 뚜렷- 쓰던 사람이 더 쓴다, 사용자 감소에도 1인당 지출 비용은 소폭 상승- 마켓은 구글플레이, 퍼블리셔는 NCSOFT가 압도적 거래액 1위 기록중- 전체 거래액의 70%, 롤플레잉에 치우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2월 마켓별 거래액 TOP10 모바일 게임- 2월 성별 연령별 인기 모바일 게임 TOP5
Report Summary- 흥행작 부재? 시장 성숙기? 국내 모바일 게임 사용자, 설치 건 수 하향세- 전체 모바일 게임 앱 사용시간도 하향세, 10~30대 사용시간 감소 뚜렷- 쓰던 사람이 더 쓴다, 사용자 감소에도 1인당 지출 비용은 소폭 상승- 마켓은 구글플레이, 퍼블리셔는 NCSOFT가 압도적 거래액 1위 기록중- 전체 거래액의 70%, 롤플레잉에 치우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2월 마켓별 거래액 TOP10 모바일 게임- 2월 성별 연령별 인기 모바일 게임 TOP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