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아이지에이웍스

아이지에이웍스-중고나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아이지에이웍스,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 광고상품 판매·개발 위한 전략적 제휴 – 중고나라, 아이지에이웍스의 마케팅 솔루션 통해 커머스 광고 플랫폼으로 경쟁력 확보 기대

모바일 애드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IGAWorks, 대표 마국성)가 1800만 회원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와 광고 상품 판매와 개발을 위한 제휴를 21일 체결했다.

큐딜리온과 아이지에이웍스는 각사가 보유한 광고 기술과 플랫폼, 그리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역량을 결합해 월 순방문자 1500만 명, 연간 신규 중고제품이 6000만 건 이상 등록되는 중고나라에 최적화된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중고나라 모바일 앱에 모바일 매체 수익화 솔루션 ‘애드팝콘 SSP(Supply Side Platform)’를 활용해 중고나라 광고주가 효과적인 통합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큐딜리온은 이를 통해 중고나라가 커머스 광고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모바일 광고시장 초기부터 쌓아온 아이지에이웍스의 애드테크와 광고 운영 노하우를 중고거래 업계 1위 중고나라에 접목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로 광고주들이 중고나라를 마케팅에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성과를 극대화하게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큐딜리온 이승우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 모두 만족하는 차별화된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지속적으로 기술력 있는 마케팅 기업과 협업해 국내 최대를 넘어 최고의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중고나라 광고 문의는 아이지에이웍스의 미디어렙사 ‘디지털퍼스트(sp@dfirst-inc.com)’로 하면 된다.

조회수 10회

Comments


bottom of page